유하, '러브 유 모어,' 티징 콘텐츠 오픈…'마성의 음색' 예고

유하, '러브 유 모어,' 티징 콘텐츠 오픈…'마성의 음색'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24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YOUHA (유하)의 감각이 깨어난다.

유하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에 새 EP '러브 유 모어, (love you more,)' 트랙리스트와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러브 유 모어,'의 모든 수록곡 제목이 첫 공개돼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유하는 오는 25일 타이틀곡 '라스트 댄스 (Last Dance)'를 포함해 '새틀라이트 (Satellite)', '꽃비', '위', '넘 (NUMB)'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된 '러브 유 모어,'를 발표한다. 붉은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이며 색다른 변신에 도전한 유하의 모습은 발매를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동시에 오픈한 샘플러 영상에는 다섯 곡의 멜로디 일부가 담겼다. 그중 가장 이목을 끄는 트랙은 타이틀곡 '라스트 댄스'. 짧게 드러난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와 유하의 몽환적인 음색이 벌써부터 중독성을 안겼단 반응이다.

또한 유하는 '러브 유 모어,' 전곡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려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통통 튀는 가사와 유니크한 개성이 강점인 유하. 그는 오직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함으로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23일 오후 10시 45분 유튜브에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에서 유하는 '러브 유 모어,'에 대해 "가슴 아픈 '을의 연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사랑에 관해서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러브라이터'가 되고 싶다"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2020년 싱글 '아일랜드 (ISLAND)'로 데뷔한 유하는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품', '체리 온 탑 (Cherry On Top)', '아이스 티 (ICE T)' 등을 발매,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하의 감성으로 물든 '러브 유 모어,'는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