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 공모

데일리스포츠한국,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 공모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22.08.24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감 10월 21일…지자체‧기관‧단체 대상

(사진=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 공모 사고가 게재된 2022년 8월 24일 데일리스포츠한국 지면)
(사진=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 공모 사고가 게재된 2022년 8월 24일 데일리스포츠한국 지면)

데일리스포츠한국이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을 공모 및 시상한다.

데일리스포츠한국은 24일 "각 지자체와 기관, 단체 대상으로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을 공모 및 시상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리빙TV가 후원한다.

생활스포츠는 우리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스포츠 생태계를 살리는 지름길이자 원동력이다. 이에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생활스포츠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이끌고, 전지훈련과 각종 대회를 통해 스포츠 저변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자치단체와 관련 기관, 단체를 찾는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를 선도하는 주인공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자 함이다.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스포츠 일간신문 중 유일하게 매일 생활스포츠 고정 지면을 통해 전국 구석구석 동네 스포츠 뉴스를 발굴, 비중 있게 보도하고 있다"라며, "생활스포츠 뉴스를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쌍방향으로 보도하고 자매회사 리빙TV를 통해 크로스미디어 보도 시스템 운영, 관련 단체와 MOU 체결을 통한 행사 진행 및 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의 전초기지이자 거점 역할을 다하는 전국 자치단체와 유관기관, 단체의 훌륭한 사례들을 널리 알려서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의 빛나는 얼굴로서 영광과 기쁨을 전국 생활스포츠 애호가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스포츠 미래를 밝히는 동시에 약동하는 우리 대한민국의 희망이 될 생활스포츠 첨병인 지방자치단체, 유관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자치단체, 생활스포츠 기관 및 단체를 비롯 각종 스포츠동호회, 사회적 기업 등도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1일 오후 6시까지이고 대상자는 11월 1일 발표한다. 시상식은 11월 7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릴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데일리스포츠한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한다.

끝으로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은 종목별, 지역별, 연령별, 소외계층(다문화, 장애인, 농산어촌) 등 다양성을 최대한 반영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위원회 운영을 통해 모두에게 자랑스러운 시상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참여 대상: 자치단체, 생활 스포츠 관련 기관, 단체(동호회, 사회적 기업 등 포함)

■ 접수 기간: 2022년 8월 29일~10월 21일 18:00

■ 결과 발표: 2022년 11월 1일

■ 시 상 식 : 2022년 11월 7일(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 11:00~12:30) 

■ 접수 방법: 데일리스포츠한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접 수 처 : wbcmail@dailysportshankook.com

■ 참여 문의: 제4회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대상 운영 사무국(02-725-2544) 

주최·주관: 데일리스포츠한국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리빙TV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