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P CONCERT' 마크툽X노을X송하예, 고품격 발라드로 '가을 맞이' 기대

'#SSAP CONCERT' 마크툽X노을X송하예, 고품격 발라드로 '가을 맞이'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2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마크툽, 노을, 송하예가 함께 하는 특별한 순간이 다가온다.

오는 9월 3일 KBS아레나에서 마크툽, 노을, 송하예의 발라드 공연 ‘#SSAP CONCERT’가 개최된다.

‘#SSAP CONCERT’는 ‘지나가는 여름(Passing Summer)’이라는 부제를 걸고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마크툽, 노을, 송하예의 고품격 발라드 공연을 예고, 현재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티켓 오픈돼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순항 중이다.

이번 공연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찰나가 영원이 될 때’ 등 탁월한 가창력과 고유의 음악적 색채가 느껴지는 다수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크툽,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전부 너였다’, ‘그리워 그리워’, ‘청혼’ 등 무수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역대급 하모니를 자랑하고 있는 노을, ‘니 소식’, ‘새 사랑’, ‘행복해’, ‘Say Goodbye’ 등 역대급 발라드 히트곡들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하고 있는 송하예까지 명불허전 ‘감성 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이유 있는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마크툽, 노을, 송하예는 대표 히트곡들을 비롯해 마음을 저릿하게 만드는 다양한 발라드 곡의 향연으로 세대불문 관객들의 공감대를 제대로 자극할 계획이다. 또한 풍성한 사운드와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빈틈 없는 셋리스트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발라드 공연을 완성하며 여름의 끝을 아름답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마크툽, 노을, 송하예의 ‘#SSAP CONCERT’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