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 Hostel 한지원·정보익, 아메바컬쳐 'The Seed' 프로젝트 합류…'신보 예고'

Youth Hostel 한지원·정보익, 아메바컬쳐 'The Seed' 프로젝트 합류…'신보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2 10: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듀오 Youth Hostel(유스호스텔)이 'The Seed' 프로젝트로 감각을 전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Youth Hostel(한지원, 정보익)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The Seed (더 씨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를 발표했다.

Youth Hostel은 래퍼 한지원과 프로듀서 정보익(Ikbbo)으로 이뤄진 2인조 팀이다. 방과 공간이 많은 호스텔 안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기 위한 포부를 담아 Youth Hostel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지원은 프로듀서 피제이(PEEJAY)가 진행한 '행 아웃(HANG OUT)' 프로젝트에 앞서 신인 발굴 컴피티션에서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택을 받은 신예 아티스트다. 한지원이 '행 아웃' 프로젝트에서 선보인 'Basecamp (베이스캠프) (Feat. 김아일, 오존 (O3ohn)) (Prod. PEEJAY)'는 출중한 실력과 스타일로 '빈지노와 로꼬의 감성을 합쳐놓은 것 같다'라는 호평을 받았다. 

정보익(Ikbbo)은 베이시스트로 활동하다가 비와이의 눈에 띄어 프로듀서로 더욱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0년 'Meaningless (미닝리스)' 앨범을 시작으로 '#L4F' 등을 이어 발매했고, 이후 비와이의 '032 Funk' 앨범에 프로듀싱, 베이스로 참여하며 더 많은 리스너들과 소통 중이다. 힙합 리스너들 사이에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프로듀서'로 주목 받고 있다.

'The Seed'는 힙합, R&B 씬에서 아직 땅 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메바컬쳐의 프로젝트다. 앞서 차메인(ChaMane)이 정규앨범 '26', Padi(페디)가 신곡 'HANDSOME (핸썸) (Feat. B.I, 넉살, 키드밀리, 개코, Padi)'을 발매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The Seed'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Youth Hostel의 신보는 오는 26일 낮 12시 공개된다. 유명 프로듀서와 래퍼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들과 'The Seed' 프로젝트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Youth Hostel과 함께한 'The Seed'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품에 대한 정보는 26일 전까지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