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내달 초연...22일 티켓 오픈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내달 초연...22일 티켓 오픈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8.21 13: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티저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티저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내달 초연을 앞둔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일부터 전 캐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혼란스러운 시기의 19세기 러시아에서 새로운 작품과 세상을 꿈꾸는 차이코프스키와 안나가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설적인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의 삶을 모티브로 탄생한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세기의 명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은 그의 다양한 음악을 뮤지컬 무대에서 재해석하는 것은 물론 대학로 최초로 시도되는 9인조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우리에게 익숙한 차이코프스키 오페라 작품의 음악뿐만 아니라 드라마를 함께 차용해 작품의 환상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움을 한껏 살린다. 클래식과 뮤지컬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리틀잭’, ‘달과 6펜스’ 등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린 연출력을 자랑하는 국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 학과장 황두수 교수가 각색 및 연출을 맡아 작품을 이끈다. 뮤지컬 ‘살리에르’, ‘라흐마니노프’ 등 전설적인 음악가의 작품을 모티브로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넘버를 빚어낸 이진욱 작곡가가 작곡과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뮤지컬 ‘제이미’, ‘비틀쥬스’, ‘킹키부츠’ 등의 이현정 안무감독의 참여를 새로 알리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 24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내달 3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