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트레저 아사히, 美 NY 타임스퀘어 장악…글로벌 '트레저메이커' 생일 축하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19 14:2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 멤버 아사히가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오늘(18일) 오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아사히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미국 뉴욕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영상을 공개했다.

아사히는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81.5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지난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광고는 아사히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아사히의 완성형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관심을 모았다.

아사히가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9월 2주 차에 생일을 맞는 CIX 현석, 트레저 준규, 미래소년 손동표, 오마이걸 비니, 빌리 문수아, 블리처스 샤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