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루미너스, 첫 정규 타이틀 'Engine' M/V 티저 오픈

'컴백 D-1' 루미너스, 첫 정규 타이틀 'Engine' M/V 티저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16 10: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컴백 예열이 최고도에 달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지난 15일과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의 선공개곡 'Creature (크리쳐)'의 프리뷰 비디오와 타이틀곡 'Engine (엔진)'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Creature' 프리뷰 비디오는 어깨동무를 한 채 불꽃놀이를 하고 있는 루미너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특히 광활하고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다같이 웃고, 달리는 멤버들의 자유로운 매력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공개된 타이틀곡 티저에서도 루미너스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루미너스는 장면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드러내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 흘러나오는 경쾌한 음악과 "내 손을 잡아"라는 가사 등을 통해 앞으로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더하고 있다.

타이틀곡은 'Engine'으로 평범하고 지루한 하루를 탈출하기 위한 에너지로 가득 찬 곡이다. 파워풀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리프 속 강렬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내가 나 스스로를 사랑한다면 그만큼 세상도 꿈속처럼 자유롭고, 뭐든 해낼 수 있는 '원더랜드'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루미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우리들 삶의 크고 작은 주제들을 함께 이야기하며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이에 루미너스가 'LUMINOUS in WONDERLAND'를 통해 보일 한계 없는 매력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에 관심이 집중된다.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