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미인(2022)' 티저 오픈…감성 콘텐츠에 '기대감 UP'

송유빈, '미인(2022)' 티저 오픈…감성 콘텐츠에 '기대감 UP'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14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송유빈의 감성 티저가 도착했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지난 13일 공식 SNS에 송유빈의 '미인(2022)'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미인(2022)'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영상은 옥상 위 생각에 잠긴 듯 가만히 서 있는 송유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깊고 진한 눈빛으로 애절함을 전달한 송유빈은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들에게 긴 여운을 남겼다.

특히 송유빈이 가창한 '미인(2022)'의 멜로디가 살짝 담겼다. 섬세하면서도 가사 하나하나 진심을 다하는 듯한 송유빈의 보이스가 팬들의 호기심을 더했다. 여기에 감성적인 영상의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발매일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  

송유빈은 지난달 방송한 카카오TV '아이돌 히트쏭 페스티발'에서 이기찬의 대표 히트곡인 '미인'을 완벽하게 소화해 극찬을 받았다. 방송 이후 송유빈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인(2022)' 리메이크 정식 발매를 결정했다.

노래는 물론,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미인' 뮤직드라마에서는 그때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송유빈은 '미인(2022)' 음원과 동시에 라이브 클립을 공개, 오직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을 가득 펼칠 예정이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 K6',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확실하게 이름을 알렸다.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실력으로 '완성형 아티스트' 면모를 뽐낸 송유빈. 최근 지아, 김나영, 임한별, 한승윤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속해있는 플렉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송유빈의 '미인(2022)' 음원과 라이브 클립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