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테넷' 애런 테일러 존슨, '불릿 트레인'으로 첫 내한

'어벤져스', '테넷' 애런 테일러 존슨, '불릿 트레인'으로 첫 내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8.09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배우 브래드 피트와 함께 내한 예정

 
 
(사진: 소니픽처스 /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제공)
(사진: 소니픽처스 /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의 ‘불릿 트레인’의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생애 첫 내한을 앞두고 있다.

애런 테일러 존슨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퀵실버’, ‘테넷’의 현장 요원 ‘아이브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아치 리드’ 역을 비롯해 내년 1월 개봉을 앞둔 마블의 오리지널 안티 히어로 ‘크레이븐 더 헌터’의 주연을 맡는 등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는 물론 탄탄한 팬덤을 쌓아온 배우다.

이번 ‘불릿 트레인’에서는 쌍둥이 킬러 중 브레인 ‘탠저린’ 역을 맡아 ‘레몬’ 역의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와 최강의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새빌 로 정장과 올백의 헤어 스타일, 화려한 골드 주얼리 등 세련된 겉모습과는 다른 내면의 잔혹함을 한껏 드러낼 예정. 이와 같은 열연으로 그는 제75회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의 David Campari Excellence Award 부문에서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에 애런 테일러 존슨이 브래드 피트와 함께 내한을 확정했다. 한국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이번 내한을 결정한 애런 테일러 존슨은 이번 내한이 생애 첫 번째 방문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 팬들과 어떤 뜻깊은 시간을 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래드 피트와 함께 내한을 확정한 애런 테일러 존슨의 첫 번째 공식 한국 방문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불릿 트레인’은 24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