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터글로벌, '후즈팬 커넥트' 이벤트 진행! 'TNX X 땡스' 특별 커넥트

한터글로벌, '후즈팬 커넥트' 이벤트 진행! 'TNX X 땡스' 특별 커넥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05 09: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팬덤 '땡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명동에서 진행된다.

'후즈팬'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오늘(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의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후즈팬 커넥트 위드 땡스(Whosfan Connect w/THX)' 공간을 마련한다.

'후즈팬 커넥트(Whosfan Connect)'란 '후즈팬 카페'에서 팬과 팬이 만나 '연결(Connect)'된다는 의미를 가진 팬덤 특별 이벤트다. '후즈팬 커넥트'는 오직 100% 글로벌 팬덤의 투표로 선정된 케이팝 팬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해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후즈팬'은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Whosfan x Whosfan Cafe] Whosfan Connect 팬덤 투표'를 진행했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땡스(TNX의 팬덤명)'와 '엑소엘(엑소의 팬덤명)'이 후보로 올라 팽팽한 경합을 펼쳤다. 그 결과, '땡스'가 영광의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TNX 팬들은 '후즈팬 카페'에서 다양한 혜택과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먼저 TNX의 음원이 재생되는 '후즈팬 카페'에서 내부 대형 스크린에 송출되는 TNX의 광고를 시청하며 선물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는 '땡스'가 직접 제작한 영상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틀간 '땡스'임을 증명할 수 있는 TNX의 포토카드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카페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타 팬덤이 누리지 못하는 특권도 누리게 된다.

'후즈팬'은 방문한 팬들이 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도 준비했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아티스트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포토카드'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코너를 체험하며 TNX의 팬 활동에 더욱 몰입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전 세계 670만 사용자를 보유한 '후즈팬'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