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서울시립교향악단, 광복 77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서울시·서울시립교향악단, 광복 77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8.03 11:04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광복 77주념 기념 음악회 (사진=서울특별시 제공)
서울시 광복 77주념 기념 음악회 (사진=서울특별시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립교향악단은 오는 14일 광화문광장 야외무대에서 광복 77주년 기념 음악회를 연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향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1년 9개월 만에 개장하는 광화문광장 중앙광장의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서울시향은 지휘자로도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김선욱의 지휘로 드보르자크의 카니발 서곡, 스메타나의 ‘나의 조국’ 중 ‘몰다우’, 차이콥스키 ‘파드되’, 브람스 ‘대학 축전 서곡’,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에서 우승한 남성 4중창팀 ‘포르테 디 콰트로’도 출연해 ‘좋은 날’과 오케스트라 버전의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홀로 아리랑’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들로 구성된 월드비전 합창단이 엔니오 모리코네의 ‘넬라 판타지아’를 공연할 예정이다.

현장 관람은 3일부터 7일까지 서울시향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1인 2매까지 입장권을 신청 가능하며, 추첨으로 약 450명을 초청한다.

관람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음식 섭취는 제한된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공연장 방역 수칙이 바뀌면 서울시향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서울시향은 밝혔다.

서울시향과 서울시는 음악회를 '라이브 서울'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