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김다미·박해수 주연 '대홍수' 제작 확정

넷플릭스, 김다미·박해수 주연 '대홍수' 제작 확정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8.02 12: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넷플릭스가 김병우 감독이 각본과 연출, 김다미와 박해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대홍수’(가제)의 제작을 확정했다.

‘대홍수’(가제)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2013년 ‘더 테러 라이브’를 통해 대체 불가한 스타일로 흥행과 평단 모두의 환호를 받으며 청룡 영화제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을 석권하고, ‘PMC: 더 벙커’ 등 극한의 상황과 그 속의 인물을 치밀하고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던 김병우 감독이 선보일 SF 재난 영화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독보적인 아우라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만남 역시 ‘대홍수’(가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마녀’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다미. 김다미는 ‘대홍수’(가제)에서 인공지능 개발 연구원이자, 거대한 해일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안나’를 연기한다.

지구 전체를 위협하는 대홍수 속에서 ‘안나’를 구조하려는 인력보안팀 ‘희조’ 역은 전 세계를 강타한 ‘오징어 게임’부터 ‘야차’,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박해수가 맡아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그가 연기할 '희조'는 생존을 장담할 수 없는 대홍수라는 재난에 맞서 '안나'를 끝까지 구조하려는 모습을 통해 그 미션의 이유와 배후를 궁금하게 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캐릭터와 놀라운 연기로 주목받아온 두 배우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대홍수’(가제)는 ‘더 테러 라이브’로 김병우 감독과 호흡을 맞춰온 전려경 대표가 설립한 환상의 빛이 제작을 맡아 또 한 번의 강렬한 작품을 탄생을 예고했다.

언제나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상황 속, 벼랑 끝에 놓인 인물들의 이야기로 긴장감 속에 예측불허의 재미를 보여 준 김병우 감독, 그리고 처음으로 함께 연기하는 김다미와 박해수의 신선한 조합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SF 재난 영화 ‘대홍수’(가제)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