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스테이씨, 美 타임스퀘어에 뜬 사연은?…글로벌 팬 '시선 집중'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28 10:0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세계적 랜드마크 타임스퀘어를 장식했다.

28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현지시각으로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 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

이 광고는 스테이씨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졌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돼 압도적인 스케일로 현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는 'WE NEED LOVE' 앨범의 콘셉트 영상이 담겼다. 특히 개인 멤버의 클로즈업 영상은 멤버 한명 한명의 매력과 뛰어난 비주얼이 고스란히 드러나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원 메인 보컬'다운 탄탄한 가창력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고 있는 스테이씨는 새 앨범 'WE NEED LOVE'로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 달성 및 한터차트 기준 초동 앨범 판매량 20만 장 이상까지 달성해내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초특급 스케일의 글로벌 광고까지 더해져 글로벌 역량까지 입증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