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예매율 1위 '한산: 용의 출현', 99개국 선판매

압도적 예매율 1위 '한산: 용의 출현', 99개국 선판매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7.27 11: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폭발적 입소문과 전체 예매율 1위로 국내에서 압도적인 흥행 출발을 예고하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전세계 99개국에 선판매와 북미 동시기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27일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와 더불어 북미와 프랑스 등 해외 99개국 지역에 판매되었다. ‘한산: 용의 출현’이 전세계 국가에 상영되어 430년 전 자랑스러운 우리 역사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무적인 것은 해상 전투의 역사에 해박한 이들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수인 이순신을 더욱 널리 알림과 동시에 한국 고유의 사극장르가 99개국에 판매되었다는 점이다.

해외 바이어 측은 영화의 완성도 높은 해상 전투씬과 전략과 지략을 오가는 완벽한 전쟁 액션 장르의 상업성을 높이 샀다고 전해진다. 특히 북미에서는 29일 개봉해 우리나라와 동시기에 극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내달 4일, 대만은 19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압도적 예매율 1위와 함께 예매 신기록을 경신 중인 올여름 화제작 ‘한산: 용의 출현’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