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욱 OK금융그룹 감독, 모교 후배 초청해 배구교실 진행

석진욱 OK금융그룹 감독, 모교 후배 초청해 배구교실 진행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07.26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금융그룹이 지난 25일 석진욱 감독의 모교 인천 주안초등학교 배구부 학생들을 초청해 배구 교실을 진행했다. (사진=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이 지난 25일 석진욱 감독의 모교 인천 주안초등학교 배구부 학생들을 초청해 배구 교실을 진행했다. (사진=OK금융그룹)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남자프로배구 OK금융그룹이 배구교실을 진행했다. 

OK금융그룹은 26일 "지난 25일 인천 주안초등학교 배구부 학생들을 초청해 배구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교 후배들을 생각하는 OK금융그룹 배구단 석진욱 감독의 마음에서부터 비롯됐다. 주안초를 졸업한 석진욱 감독은 배구선수를 꿈꾸는 후배들이 프로 선수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픈 마음에 이번 배구교실을 추진했다.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단 환영 인사로 시작된 배구교실은 어린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가르쳐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부상을 방지할 수 있는 테이핑 교육을 OK금융그룹 배구단 트레이너들이 진행했고 시범을 보인 이후에는 학생들도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핑 교육 이후 주안초 학생들은 OK금융그룹 선수단이 실제로 진행하는 워밍업 과정을 함께하며 몸을 풀었고 이후에는 언더토스, 오버헤드 토스, 리시브 등 기본자세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주안초 학생들이 토스 후 공격까지 이르는 과정을 지켜보는 중에는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들은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배구교실 마지막 순서로는 미니게임이 진행됐다. 주안초 선수들과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들이 함께 어울려 미니게임을 치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미니게임 이후에는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배구교실을 마무리했다.

주안초 배구부 황승학 감독은 “후배들을 위해 좋은 시간을 마련해준 OK금융그룹 배구단에 감사하다. 오늘 이후 학생들이 좋은 추억을 안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 듯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OK금융그룹 석진욱 감독은 “어린 후배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배구 저변확대와 유소년 배구발전을 위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