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CSR), 데뷔곡 '첫사랑 (Pop? Pop!)' MV 티저…'청량+깜찍 매력' 품었다!

첫사랑(CSR), 데뷔곡 '첫사랑 (Pop? Pop!)' MV 티저…'청량+깜찍 매력' 품었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7.26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첫사랑(CSR)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사랑(CSR)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의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나와 수아가 보라색 지붕의 작은 집을 발견한 모습으로 시작했다. 곧이어 두나가 집 안에 놓여있던 작은 나무 상자를 발견하고 두 사람은 상자를 함께 개봉했다. 이후 보라색 집 안에 모여있는 첫사랑(CSR) 멤버들의 실루엣이 비쳤고, 풍선 안에 들어있던 꽃가루가 터지며 '첫사랑 (Pop? Pop!)' 안무가 일부 공개됐다. 

또한 옥수수, 사탕 등이 폭죽처럼 터지는 것을 보여주며 열일곱 소녀들이 처음 느껴보는 설렘의 감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냈다. 첫사랑(CSR)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부터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모습까지 열일곱 소녀들만 표현할 수 있는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은 펑키한 리듬과 다이나믹한 베이스라인에 역동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은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첫사랑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담았다. 

첫사랑(CSR)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Sequence : 7272'는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처음의 두근거림을 담아냈다. 첫사랑(CSR)은 'Sequence : 7272'를 통해 우리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첫사랑에 대한 감성을 깨워줄 전망이다. 

한편 첫사랑(CSR)은 오는 27일 오후 2시 'Sequence : 7272'의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한 뒤 28일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