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농구 다시 뜨겁게' 데이원X고양시, MOU 체결

'고양 농구 다시 뜨겁게' 데이원X고양시, MOU 체결

  • 기자명 신수정 기자
  • 입력 2022.07.26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과 고양시 MOU 체결식 허제 대표(왼쪽) (사진=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 제공)
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과 고양시 MOU 체결식 허제 대표(왼쪽) (사진=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수정 기자] 데이원 프로농구단이 창단을 위한 공식 행보에 나섰다. 

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은 26일 "지난 25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고양시를 연고로 하는 데이원스포츠 프로농구단 창단과 스포츠 활동 중심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대우조선해양건설 김용빈 회장은 "고양시의 아낌없는 협조와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고양시민과 고양시가 자부심을 느낄 만한 프로농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한국프로농구(KBL)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데이원 허재 대표 역시 "데이원의 대표로서 그리고 농구인의 한 사람으로서 고양시에 감사드린다. 책임감을 가지고 팬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뒤이어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시 프로농구 역사의 명맥을 이어준 데이원 측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프로농구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고양시민의 건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데이원은 고양시와의 지역 연고 협약식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기자간담회, 내달 말로 내정된 프로농구단 창단식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