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비즈니스 기타
대구수목원, 여름방학맞이 체험프로그램 오픈어린이 여름 자연학교·가족 목공체험교실 운영
  • 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7.26 09:1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대구수목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녀들과 동반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구수목원의 목공체험 수업.

숲체험을 하면서 숲과 나무의 소중함을 배우는 ‘어린이 여름 자연학교’, ‘여름 가족 목공체험 교실’ 두 가지 프로그램이다.

체험프로그램은 내달 2일부터 18일까지 기간 중 매주 화~목요일에 하루 단위로 운영되며, ‘어린이 여름 자연학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여름 가족 목공체험 교실’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구수목원 목재문화체험장 내 체험실에서 진행된다. 참가인원 및 체험료(재료비 포함) 등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 통합예약시스템을 참고하면 된다.

학생들이 실내에서 에어컨과 선풍기 앞에 앉아 보내기보다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2년 동안 잠시 중단됐다가 올해 여름방학을 맞아 더 재미있고 더 신나게 숲과 나무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접수는 내달 16일까지 대구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구수목원 교육연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수목원#자연학교#목공체험

차혜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