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현재는 아름다워' OST 주인공 발닥…신곡 '다 거짓말일 뿐인걸' 발매

신예영, '현재는 아름다워' OST 주인공 발닥…신곡 '다 거짓말일 뿐인걸'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7.22 12: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신예영이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오는 24일 정오 신예영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이 발매된다.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가슴 아픈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따스하게 감싸주는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슬픔을 극대화한 곡이다.

말하듯이 읊조리는 도입부를 지나 감정이 폭발하는 클라이맥스까지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이번 OST는 '끝까지 날 속이던 너의 입술을 보며 나 믿지 않게 기도했지만 사랑에 가려서/보이지 않아도 너의 슬픈 눈을 나는 믿었지만 이제는 알겠어 다 거짓말일 뿐일걸'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 OST에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이별 장인'의 수식어를 얻은 신예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예영은 특유의 감성으로 '다 거짓말일 뿐인걸' 역시 그만의 스타일로 녹여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퍼퓸', '화려한 유혹' 등 수많은 OST를 작사, 작곡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신예영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