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숨멎 비주얼'!…온리원오브 규빈,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2' 폴라 이미지 공개

이것이 '숨멎 비주얼'!…온리원오브 규빈,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2' 폴라 이미지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20 0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이 눈빛으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프로젝트 앨범 'undergrOund idOl #2'의 두 번째 주인공 규빈의 새로운 티저 콘텐츠인 폴라로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한 이미지 속 규빈은 한 쪽 어깨를 드러내며 빛나는 비주얼을 사진 한 장에 담아냈다. 규빈의 귀여운 포즈와 표정은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고, 마치 연인과 함께 장난을 치는 듯한 핑크빛 분위기는 보는 이들에게 눈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폴라로이드 이미지 속 'be free'라는 글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be free'는 규빈이 발매하는 'undergrOund idOl #2'의 타이틀곡. 지난달 27일 유정이 발매한 'begin'의 연장선이 되는 노래다. 'be free'를 통해 규빈은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나 오직 자신만이 뽐낼 수 있는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아이돌들의 내면을 온리원오브만의 특별함으로 표현한 프로젝트다. 지난달 유정을 시작으로 매월 멤버 각자의 섹시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싱글로 발매할 계획이다. 

한편, 규빈의 감성으로 물든 온리원오브의 프로젝트 앨범 'undergrOund idOl #2'의 타이틀곡 'be fre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