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스포츠 배구
세자르호, 세계선수권 대비 강화 훈련 명단 발표… 이소영 등 합류
  • 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7.15 11:54
  • 댓글 0
KGC인삼공사 레프트 이소영이 여자배구 대표팀에 합류했다. (사진=KOVO)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세자르 에르난데스 곤잘레스 감독이 이끄는 배구 여자 대표팀이 세계선수권 대비 강화훈련 명단을 발표했다. 

대한민국배구협회는 15일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네덜란드 및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2022 세계여자배구선수권대회를 대비하는 강화훈련에 참가할 여자배구대표팀의 명단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강화훈련에는 총 16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세터에는 김하경(IBK기업은행), 안혜진(GS칼텍스), 염혜선(KGC인삼공사)이, 리베로에는 김연견(현대건설)과 한다혜(GS칼텍스)가 선발됐다. 

윙스파이커는 강소휘(GS칼텍스), 박정아(한국도로공사), 이선우, 이소영(이하 KGC인삼공사), 이한비(페퍼저축은행), 정지윤(현대건설), 표승주(IBK기업은행)까지 총 7명이 선발됐다. 미들블로커에는 박은진, 정호영(이하 KGC인삼공사), 이다현(현대건설), 이주아(흥국생명)가 선발됐다.

세자르 에르난데스 감독이 이끄는 여자배구대표팀은 내달 1일 오전 진천선수촌에 소집해 2022 세계여자배구선수권대회를 위한 담금질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혜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