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김채연,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부른다…'위 아 더 원' 발매 예고

트리플에스 김채연,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부른다…'위 아 더 원' 발매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15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김채연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바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를 통해서다.

15일 플렉스엠에 따르면 트리플에스 김채연이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이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김채연이 부른 'We Are The One’은 파일럿과 공룡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채연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을 감상할 수 있다는 귀띔이다. 특히 'We Are The One'은 김채연의 첫 OST이자, 트리플에스의 멤버로서 발매하는 최초의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김채연은 지난 2017년 걸그룹 버스터즈로 데뷔 귀여운 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를 비롯해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김채연은 최근에는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네 번째 멤버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으며,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50분 SBS에서 방송하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감상 가능하다.

한편 김채연의 특별함이 더해진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은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