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한가빈, 웹드 ‘춘정지란’ OST 공개…애절 '감성 보이스'에 기대감 최고조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06 09:5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한가빈이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전한다.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사랑할 수조차 없는 너인데’가 발매된다.

‘사랑할 수조차 없는 너인데’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곡으로, 잊지 못하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애절한 이별송이다. ‘바보같이 널 사랑했던 내가 자꾸만 미워져 아직도 난 아직도 너를/보내지도 버리지도 못하고 아파하잖아 이제는 사랑할 수조차 없는 너인데’처럼 솔직한 감정을 그린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이 만나 이별 감성을 더했다.

여기에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 한가빈이 가창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한가빈 특유의 음색과 깊은 감정선이 살아 있는 이번 OST는 작품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 타이틀곡 ‘꽃바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수의 앨범 활동과 OST 가창을 비롯해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사랑할 수조차 없는 너인데’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