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엑스지(XG), 오늘(29일) 글로벌 컴백…라이브 스테이지 '기대감 UP'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6.29 10:0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가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오늘(29일)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를 발매, 글로벌 가요계에 컴백을 알렸다.

'마스카라'는 팝(POP)과 트랩(TRAP) 장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역동적이면서 캐치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이다. 엑스지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솔직하고 당당한 Z세대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는 동시에 '가장 나 다운 삶을 살아가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엑스지는 컴백 당일인 오늘(29일) 데뷔 처음으로 라이브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한 실시간 시청만 가능하며 미국(동부 기준)은 오전 4시 30분, 한국과 일본에서는 오후 5시 30분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컴백 기념 라이브 무대는 엑스지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엑스지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신곡 '마스카라'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엑스지의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 음원은 오늘(29일) 0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됐다. 뮤직비디오는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