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야구
LG트윈스, 주중 3연전 '땡큐 솔저스 데이' 진행
  • 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6.19 13:33
  • 댓글 0
LG트윈스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한화이글스와의 주중 홈 3연전에서 '땡큐 솔저스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땡큐 솔저스데이를 진행한다. 

LG는 19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한화 이글스와의 주중 홈 3연전에 '땡큐 솔저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연전 첫날인 21일에는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6.25 전쟁 참전 용사를 경기장에 초청하고, 시구자로 6.25 참전 용사회 회장 손희원 씨를 선정했다. 중앙매표소 광장 앞에서는 호국보훈의 뜻을 전하는 현수막을 설치할 예정이다. 

23일에는 천안함 생존 장병 및 유가족 25명을 초청한다. 이날 행사로는 전 천안함 함장 최원일씨가 시구, 천안함 유가족협의회장인 이성우씨가 시타, 국가보훈처장 박민식 처장이 시포에 나설 예정이다. 경기전 박민식 국가보훈처장은 천안함 생존 장병 및 유가족을 만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며, 1루 출입구에서는 국가보훈처에서 물티슈와 부채를 나눠준다.

LG 선수단은 땡큐 솔저스데이 기간 동안 2022시즌 신규 밀리터리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신규 밀리터리 유니폼은 LG트윈스의 ‘서울’ 유니폼과 더불어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 유니폼이다. 밀리터리 프리미엄 유니폼과 밀리터리 어센틱 모자는 트윈스 팀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밀리터리 어센틱 유니폼은 트윈스 프로스펙스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21일~23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밀리터리 상품을 구매하고 트윈스포인트 적립을 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LG트윈스는 땡큐 솔저스데이를 기념하여 3연전을 진행하는 동안 국가유공자에 대한 할인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혜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