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 앤디 워홀-장 미쉘 바스키아 원본 전시 [공식]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 앤디 워홀-장 미쉘 바스키아 원본 전시 [공식]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17 1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이 '팝 아트의 전설' 앤디 워홀 그리고 장 미쉘 바스키아와 함께한다.

제이림과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6일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 공식 SNS에 앤디 워홀과 장 미쉘 바스키아의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들의 작품을 페스티벌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앤디 워홀과 장 미쉘 바스키아는 전 세계적으로 회자되는 팝 아티스트. 특히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은 이들의 원본 그림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은 앤디 워홀 그리고 장 미쉘 바스키아와 같은 거장들의 작품을 페스티벌 최초로 보여줄 전망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EDM, 힙합, 케이팝 그리고 미술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선보일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은 진정한 '복합 문화 페스티벌'로 떠올랐다.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다이나믹 듀오는 물론, '섹시의 아이콘' 현아와 던 그리고 대세 '케이팝' 스타 악뮤(AKMU) 등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미국 힙합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래퍼 다베이비(DaBaby)와 24k골든(24KGoldn) 그리고 케이티 페리,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협업한 '트렌디' DJ 리햅(R3Hab)까지 참여하는 상황.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제이림 슈퍼노바 페스티벌'은 오는 7월 2일과 3일 이틀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보조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