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스캔 앤 스탠' 이벤트 2차 오픈…'특별 선물' 가득

TNX, '스캔 앤 스탠' 이벤트 2차 오픈…'특별 선물' 가득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13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신인 TNX가 '스캔 앤 스탠' 이벤트로 또 한번의 글로벌차트 점령을 예고했다.

TNX는 지난 10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을 통해 'SCAN & STAN with TNX(스캔 앤 스탠 위드 TNX)' 2차 이벤트 오픈 소식을 전했다. 

'SCAN & STAN with TNX'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1차 이벤트로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TNX의 미니 1집 'WAY UP' 앨범에 부착된 'HATS' QR 코드를 스캔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TNX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글로벌 팬덤의 앨범 인증은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 차트인 한터차트 글로벌차트에 자동으로 반영돼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 1차 이벤트부터 TNX는 남다른 글로벌 파워를 증명했다. 이벤트 주간인 5월 4주, 6월 1주, 6월 2주 차 주간 글로벌차트에 매주 '톱 10' 진입 성공, 글로벌차트 실시간 1위는 물론 일간 랭킹에서도 세 차례 1위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한 것.

이에 TNX는 글로벌 팬덤의 열띤 인증에 힘입어 'SCAN & STAN with TNX' 2차 이벤트를 오픈했다. 2차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떠오른 TNX의 팬덤 '땡스'가 다시금 열렬한 인증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후즈팬 공식 트위터 및 애플리케이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TNX의 팬덤 '땡스'는 아티스트의 정품 앨범을 구매하고, 이를 인증함으로써 창작물 저작권 보호에 앞장선다. 'HATS'란 'HANTEO Aided Tracking System'의 약자로 한터차트에서 내놓은 ‘음악 저작물 정품 인증 및 차트 반영 시스템’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한터차트의 글로벌차트에 실시간으로 자동 반영되며 TNX의 해외 파워를 체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