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이주은 성장에 '복잡 미묘'…"많이 안 변했으면 좋겠다"

'살림남2' 이천수, 이주은 성장에 '복잡 미묘'…"많이 안 변했으면 좋겠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12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이천수가 '살림남2'에서 딸 이주은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천수는 지난 11일 밤 9시 2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 생일날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이주은을 바라보며 복잡 미묘한 감정을 느꼈다.

어느덧 10대가 돼버린 이주은. 이천수는 이제 자신보다 친구들과 노는 걸 좋아하는 이주은을 보며 "많이 안 변했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나이를 먹어 자신과 멀어지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

이후 이천수가 이주은에게 애정 어린 말을 이어가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주은아) 조금만 천천히 크자"라며 "사랑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천수는 "앞으로 내가 하기 나름이다"라며 "내 자세가 더 중요하다"라고 변화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살림남2'에서 특급 예능감을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천수. 이날 '살림남2'에서는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는 아버지로서 색다름을 더했다. '살림남2'에서 이천수가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2'는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