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PROJECT, '11시 59분' MV 현장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특별 선물' 안겼다

APR PROJECT, '11시 59분' MV 현장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특별 선물' 안겼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6.09 1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정식 재데뷔 전 프로젝트 신곡으로 돌아온 가운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소속사 APR엔터테인먼트는 오늘(9일)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의 프로젝트 신곡 '11시 59분(11:59)'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쓸쓸한 감정이 묻어나는 벌판에 서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APR PROJECT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프레피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장착한 멤버들은 다부진 눈빛과 진중하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로 청춘들의 복잡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단체 컷에서는 개인 컷과는 또 다른 극과 극 분위기로 팬들의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APR PROJECT는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블랙 슈트를 입고 귀여운 표정과 다양한 브이(V)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그룹 TRCNG 출신 멤버 4인, 지훈(리더, 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보컬, 랩), 하민(보컬)으로 구성된 4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6일 정식 재데뷔에 앞서 프로젝트 신곡 '11시 59분'을 발매하고 팬들 앞에 섰다. 이번 신곡은 '슬픔, 시작, 비행'이라는 청춘 3부작 중 첫 번째 이야기로, 청춘의 슬픔을 대변하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Future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말미, 의문의 실루엣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그 정체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이 이어지며 향후 APR PROJECT의 정식 재데뷔를 향한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APR PROJECT의 프로젝트 신곡 '11시 59분(11:59)'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APR PROJECT는 정식 재데뷔 전 프로젝트 앨범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