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식지 않는 데뷔 열기!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 '실력파 4세대 아이돌' 입증

나인아이, 식지 않는 데뷔 열기!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 '실력파 4세대 아이돌' 입증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6.08 17: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순차 오픈, 국내외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공식 활동을 마치고 오픈된 수록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와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 퍼포먼스 비디오는 제주도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된 만큼 제주도의 눈부신 자연 경관과 나인아이의 청량한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못지않은 고퀄리티 영상으로 탄생됐다.

앨범 발매 직후 '모든 트랙이 타이틀감'이라는 팬들의 극찬처럼 이번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는 '나인아이 팝' 장르의 독보적인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담긴 아름다운 퍼포먼스, 감각적인 영상미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다른 그룹과는 차별화된 나인아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에 영상을 접한 팬들은 "노래, 영상, 퍼포먼스, 비주얼, 모든 게 완벽하다", "앨범에 있는 모든 노래가 아름답고, 천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정성이 느껴진다", "노래를 들으면 위로가 되고, 힐링이 된다", "음악 색깔이 확실하다. 역시 나인아이 팝" 등 호평을 쏟아내 나인아이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디오에 이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나인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그러져 팬들의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나인아이는 소년미 가득한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팀워크와 멤버들과의 '찐 케미스트리'를 발휘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난 3월 30일 발표된 나인아이의 데뷔 앨범 'NEW WORLD'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알고리즘의 탄생을 알렸던 나인아이가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면서 자신들 스스로를 어떻게 바라보고 나아가는가를 보여 주는 앨범이다. 멤버 반(VAHN)이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주형이 4개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 나인아이만의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실력파 4세대 신흥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나인아이는 각종 무대 및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