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규, 첫 솔로 '여기까지 해요' 티저+재킷 오픈…'깊어진 성숙美' 기대

박현규, 첫 솔로 '여기까지 해요' 티저+재킷 오픈…'깊어진 성숙美'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6.03 12: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박현규가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비주얼로 첫 솔로 앨범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31일부터 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박현규의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 티저 이미지와 메인 재킷 이미지를 순차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빈티지한 질감의 배경 속 깊은 눈빛과 아련한 표정의 박현규의 옆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블론드 멀릿 헤어와 블랙 재킷으로 시크한 감성을 선사함과 동시에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다음 티저에는 강렬한 조명 아래 클로즈업된 박현규의 얼굴이 임팩트를 남겼다. 나른하고 몽환적인 눈빛이 세련되면서도 힙한 무드를 자아내며 '박현규 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 공개된 메인 재킷 이미지에는 차가운 느낌의 블루톤을 배경으로 생각에 잠겨 있는 듯한 박현규의 모습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현규의 반전 매력이 더욱 극대화되며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결의 색다른 무드로 팬들의 이목을 끌어당겼다.

박현규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보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 중 이주혁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되는 솔로 앨범으로, 박현규의 한층 짙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박현규의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사랑이란 감정 아래 수없이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아 “여기까지 해요”라는 말을 전하는 슬픈 기억의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박현규의 독보적인 감성과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진하게 울릴 전망이다.

박현규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싱어게인2'를 통해 탄탄한 음악성과 진정성 넘치는 무대로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재차 증명해 낸 만큼 이번 신곡 '여기까지 해요'를 통해 보여줄 '박현규 표 발라드'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현규의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박현규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6월 4일), 수원(6월 11일), 광주(6월 18일), 일산(7월 2일), 서울 앙코르(7월 15~16일)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