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X스텔라장, '라이크 어 다이아몬드' 훈훈+솔직 참여 소감 '깜짝 공개'

강혜원X스텔라장, '라이크 어 다이아몬드' 훈훈+솔직 참여 소감 '깜짝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03 12: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강혜원과 스텔라장이 새 싱글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강혜원은 지난 2일 오후 6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스텔라장과 새 디지털 싱글 'Like a Diamond'에 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스텔라장은 'Like a Diamond' 프로듀싱을 맡은 소감으로 "이런 작업을 해본 적이 없는데 서로에게 재밌고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아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후 프로필을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 특히 강혜원은 'Like a Diamond'를 스텔라장과 함께하게 돼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스텔라장)언니가 하는 음악 스타일에 벗어나지도 치우치지도 않게 중간 지점을 잘 찾아서 녹아들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외에도 이번 영상에서는 강혜원과 스텔라장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강혜원은 스텔라장의 'Colors'를 좋아한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스텔라장은 "너무 이쁘고 성격도 좋을 거 같다"라며 강혜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안겼다.

'Like a Diamond'는 스텔라장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강혜원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되는 가운데, 강혜원과 스텔라장이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