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스리가' 송종국, 노력 축구 실력 빛났다! 감탄 연발

'군대스리가' 송종국, 노력 축구 실력 빛났다! 감탄 연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24 11: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송종국이 '군대스리가'에서 공격과 수비에서 노련한 축구 실력을 뽐내며 2002년 월드컵의 주역으로서 진가를 드러냈다.

송종국은 지난 23일 월요일 밤 8시 40분 첫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이하 '군대스리가')에서 2002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로 구성된 '레전드 국대' 미드필더로 출전해 해병대 팀과 맞섰다.

송종국은 미드필더에서 상대방의 공을 가로막는 수비는 물론, 날카로운 센터링으로 공격 전개를 이끄는 등 '멀티 포지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볼을 가진 상태에서 해병대의 수비가 따라붙자 '마르세유 턴'으로 유연하게 빠져나가는 등 탁월한 드리블 실력을 보여줬다.

또한 송종국은 '레전드 국대' 팀원들을 꾸준히 격려하며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공격수부터 수비수까지 볼 터치나 패스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괜찮아"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종국을 비롯한 '레전드 국대' 팀원들의 호흡이 맞아떨어지기 시작한 상황. 결국 '레전드 국대'팀이 선제골을 성공하며 해병대를 앞서가기 시작했다. 

'군대스리가'에 참여하게 돼 "이런 기회가 와서 행복하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던 송종국. 다음 주 해병대의 거센 저항이 이어지는 가운데, 송종국이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에는 송종국뿐만 아니라 디에이치엔터 소속 최진철, 이천수, 김용대, 현영민, 김형일 등이 출연해 '레전드 국대' 멤버로서 활약하고 있다.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는 은퇴한 레전드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과 혈기 왕성한 국군 장병들이 축구로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8시 4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