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나인아이, 후속곡 ‘뷰티 인사이드’로 데뷔 활동 이어간다…‘더쇼’ 출격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17 12:5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데뷔 앨범 후속곡 ‘BEAUTY iNSIDE’ 활동에 돌입하며 기세를 이어간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늘(17일) 방송될 SBS MTV, SBS FiL ‘더쇼’를 시작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의 수록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최근 데뷔 앨범 ‘NEW WORLD’의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나인아이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후속곡 ‘BEAUTY iNSIDE’ 활동을 결정지었다.

이에 나인아이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BEAUTY iNSIDE’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북돋웠다.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후속곡 퍼포먼스 비디오는 제주도의 눈부신 경관과 나인아이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 희망적인 메시지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후속곡 ‘BEAUTY iNSIDE’는 멤버 반(VAHN)이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보고 영감을 받아 같은 멤버인 주형과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겉모습이 바뀌어도 정체성을 잃지 않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며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에 대해 고민하는 멤버들의 시선을 함께 담아냈다. 타이틀곡과 함께 나인아이의 음악적 색깔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곡이다.

지난 3월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나인아이는 ‘인문학, 아이돌, IT’ 3가지 영역을 결합한 독특한 세계관과 유려하고 디테일한 퍼포먼스, 10인 10색 매력으로 ‘4세대 신흥 아이돌’의 탄생을 알리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로 데뷔와 동시에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후속곡 ‘BEAUTY iNSIDE’를 통해 어떤 비약적인 성장을 이룰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인아이는 오늘(17일) ‘더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 및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후속곡 활동을 이어간다. 후속곡 ‘BEAUTY iNSIDE’ 퍼포먼스 비디오 본편은 오늘(17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