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문별 함께한 '스튜디오 문나잇' 비하인드 컷…'빛나는 비주얼'

이주혁, 문별 함께한 '스튜디오 문나잇' 비하인드 컷…'빛나는 비주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5.10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이주혁이 마마무 문별과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주혁은 지난 9일 밤 방송된 네이버 NOW. 'studio 문나잇'에 출연한 가운데 마마무 문별과 함께 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주혁은 '스튜디오 문나잇'의 호스트 문별과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주혁과 문별은 훈훈한 시너지를 발휘, 두 사람의 유쾌한 에너지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주혁은 '스튜디오 문나잇'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 스테이지를 꾸몄고, 기타 연주와 함께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청량한 보이스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이어 제이슨 므라즈의 'Live High', 기프트(GIFT)의 '잘가'까지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펼쳐 자타공인 '라이브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이주혁은 문별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신곡 작업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비롯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경연 소감 등 다채로운 토크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주혁은 오늘(10일)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쇼'에서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무대를 선사한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힐링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주혁의 신보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에 이주혁 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뤄 발매와 동시에 리스너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주혁은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준우승을 거머쥔 데 이어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싱어게인2' TOP6 등극하는 등 탁월한 보컬 실력과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도약을 알렸다.

한편 이주혁은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데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