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벤, '내일' OST '내게 단 한 사람' 발매…애틋함 전한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07 09:3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벤이 '내일' OST를 애틋함으로 채운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오늘(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OST 파트 5 '내게 단 한 사람(My Only One)'이 발매된다.

'내게 단 한 사람(My Only One)'은 벤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을 담아낸 곡이다. 벤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팀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수란, 멜로망스, 아이즈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벤은 '열애중', '180도' 등을 히트시키며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또 오해영', '호텔 델루나',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한다.

한편, 벤의 깊은 감성이 담긴 '내게 단 한 사람(My Only One)'은 오늘(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