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엔하이픈 제이, '후즈팬' 글로벌 유저 선정 '인생 2회차 아이돌' 1위 등극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04 10:4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제이가 '인생 2회차 같은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WhosPICK] 어린이날 특집 인생 2회차 같은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가운데 제이가 정상에 등극했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두 번째 삶을 사는 것처럼 능숙하고 숙련된 활동을 보여주는 아이돌이 후보로 자리했다. 엔하이픈 제이를 비롯해 아이콘 구준회, 원위 키아, DKZ(디케이지) 재찬, 세븐틴 디에잇,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스테이씨 시은, 베리베리 용승, 크래비티 성민, 피원하모니 종섭이 올라 경합을 펼쳤다.

치열한 접전 끝에, 엔하이픈 제이가 47.57%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아이콘 구준회(26.98%)와 원위 키아(14.82%)가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후즈팬은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엔하이픈 제이를 위해 기획 기사 발행과 일주일간 앱 내 팝업 광고를 진행한다. 또한 기획 기사 '후즈픽:뷰'에서는 '인생 2회차 아이돌' 1위에 등극한 엔하이픈 제이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친다. 보상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7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