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블라썸 더 호프' 홍보대사 활약…'게릴라 공연' 까지!

블랭키, '블라썸 더 호프' 홍보대사 활약…'게릴라 공연' 까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03 17: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9인조 신예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했다. 

블랭키(소담, 성준, 마이키, U, 동혁, 시우, 루이, 영빈, DK)는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블라썸 더 호프 2022(Blossom the Hope 2022)' 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블랭키는 '블라썸 더 호프' 취지와 걸맞은 순백의 화이트 슈트를 입고 개막 기념 포토세션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받고, 코로나 극복과 일상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꽃 화분 나눔 퍼포먼스를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불어 게릴라성 공연을 선보이는 등 홍보대사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블라썸 더 호프'는 '포:레스트(For:Rest, 숲+쉼)'라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음악, 미술, 미디어아트 등을 통해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도심 속 축제다. 블랭키와 함께한 홍보 영상은 공식 SNS는 물론, 코엑스 엑스페이스(XPACE)와 무역센터 일대 대형 디지털 전광판 등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앞서 '블라썸 더 호프' 홍보대사 활동을 비롯해 세계적 광고 회사와 업무 협약 체결, 일본 최대 규모의 상장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는 등 신인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