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05.03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는 10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하는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사진=오는 10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하는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라고 2일 밝혔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스타벅스의 대표 여름 행사다. 기존 무료 음료 쿠폰 등 증정품 제공 방식이었으나, 지난 2018년부터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다.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인 '서머 캐리백', 휴가지에서 활용 가능한 타올 소재로 제작된 '서머 코지 후디', 기내 또는 여행 중 필요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레디백 스타일의 '서머 캐빈 파우치' 등이 올해 증정 아이템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런칭쇼를 진행하며 행사와 증정품에 대한 설명을 전한 바 있다.

증정품을 받고자 하는 이들은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 날짜에 증정품을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