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문보경, 팬들이 뽑은 '4월 MVP' 선정

LG트윈스 문보경, 팬들이 뽑은 '4월 MVP' 선정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05.03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 문보경이 '디지털 락커룸' 투표에서 4월 MVP로 선정됐다.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 문보경이 '디지털 락커룸' 투표에서 4월 MVP로 선정됐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 문보경이 팬들의 투표로 4월 MVP에 선정됐다.

LG는 3일 "2022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 팬 투표를 통해 시즌 초반 뜨거운 타격감으로 팀 승리에 힘을 보탠 문보경 선수를 ‘디지털 락커룸 4월 MVP’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문보경은 “4월 MVP에 뽑힐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팬들이 주시는 MVP라 더욱 뜻 깊고 감사하다. 4월 MVP를 받은 것처럼 준비를 잘해서 또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투표는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투표해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하게 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즌 MVP 친필 사인 유광점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4일 오후 2시에는 디지털 락커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4월 MVP 1위와 2위 각 선수의 사인볼 10개씩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