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인거야' 발매…'빛나는 매력'

이해인,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인거야' 발매…'빛나는 매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5.01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이해인이 '현재는 아름다워' OST 주자로 합류했다.

오늘(1일) 정오 이해인이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인거야'가 발매된다.

신곡 '사랑인거야'는 극중 러브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빠지고 있는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떠오르게 하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노랫말, 이해인의 감미롭고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한층 더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 곡은 우주소녀 쪼꼬미, EXO 백현, 2PM 등 장르를 넘나들며 많은 작업들로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 문6uoy(홍곰), Ragoo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이해인은 Mnet '프로듀스 101', '아이돌학교', 그룹 I.B.I 출신으로, 탁월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 다재다능한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해인은 앨범 활동 및 OST 가창,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해인이 가창한 KBS2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인거야'는 오늘(1일) 정오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