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이, 디에이와이엔터와 전속계약…'빛나는 2022' 기대

김남이, 디에이와이엔터와 전속계약…'빛나는 2022' 기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4.29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배우 김남이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비상한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29일 김남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남이는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실력파 배우"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김남이는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해 "나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하는 회사를 만나 든든하다"며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남이는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는 나의 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뿐만 아니라 MBC '두 번째 남편', SBS '펜트하우스 3', '라켓소년단', '돌아와요 아저씨', JTBC '너를 닮은 사람', KBS2 '좀비탐정',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맹활약했다.

또한 김남이는 영화 '미쓰와이프', '워킹걸', '미녀는 괴로워', '마고' 등 스크린에서도 인상 깊은 열연으로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뮤지컬 '레미제라블', 연극 '그 여자 사람잡네', '아카시아 흰 꽃은 바람에 날리고', '12월 32일', '굿닥터', '우리 읍네', '너도 먹고 물러나라'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어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이덕화, 김일우, 장은아 등이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회사로, 아티스트의 작품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실력 있는 아티스트 영입과 잠재력 있는 신인 발굴 및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