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아나' 다 모였다…MBN, '아!나 프리해' 론칭

'프리 아나' 다 모였다…MBN, '아!나 프리해' 론칭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4.29 11: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프리 활동을 선언한 지상파 간판 아나운서 출신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MBN 측은 29일,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아!나 프리해'(연출 문경태) 론칭 소식을 전했다. '아!나 프리해'는 4대 보험 되는 안정적인 회사를 박차고 나온 지상파 방송 3사 출신 간판 아나운서들이 홀로서기에 성공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리얼 프로그램이다. 

론칭 소식과 더불어 '아!나 프리해'는 공식 네이버TV, 유튜브 채널, 각종 SNS 등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희대의 방송사고로 회자되고 있는 이른바 '내 귀에 도청장치' 사건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한 남성이 프리 아나운서의 전성시대를 전하는 앵커 황수경의 자리에 난입해 "'아!나 프리해' 엄청 재밌습니다"라고 외쳐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특히 '아!나 프리해'는 그동안 '나는 가수다'(MBC), '미스트롯'(TV조선), '아트싱어'(MBN) 등 수많은 국민 예능 프로그램들을 배출한 문경태 PD가 기획을 맡아 큰 기대를 모은다.

문경태 PD는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방송 3사에 입사해 간판 아나운서로 주목받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들이 프리 선언 이후 막막한 프리 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모임을 결성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아!나 프리해'를 기획했다"라며 "요즘 근황이 궁금한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아!나 프리해'는 오는 5월 중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