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이주혁, 솔로 출격 선언…'세탁소에서 만나요' 발매

'싱어게인2' 이주혁, 솔로 출격 선언…'세탁소에서 만나요'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4.29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이주혁이 ‘싱어게인2’ 솔로 앨범 첫 주자로 출격한다.

오늘(29일)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주혁은 오는 5월 9일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발매를 확정했다.

이주혁은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세탁소에서 만나요. 이주혁 파이팅’이라는 플랜카드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컷을 오픈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돋보이는 ’세탁소에서 만나요‘의 하이라이트 한 소절과 함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주혁에 앞서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신유미까지 ‘싱어게인2’ TOP6는 순차적으로 각자의 개성과 메시지가 담긴 ‘세탁소에서 만나요’ 플랜카드와 함께 하이라이트 소절을 가창하는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짧은 한 소절만으로도 신곡과 첫 신곡 주인공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로써 이주혁은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종영 이후 TOP6가 선보이는 솔로 앨범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밴드 기프트(GIFT)의 멤버 이주혁은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등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것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에 오르는 등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음악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싱어게인2’를 통해 독보적인 보컬 톤과 감성, 매 라운드 기대를 뛰어넘는 무대로 ‘감성 천재’ 수식어를 꿰차며 TOP6에 등극한 데 이어 그가 선보인 제이슨 므라즈의 ‘I Won’t Give Up’ 버스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38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바, 이주혁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진심이 담긴 음악으로 올봄을 물들일지 이유있는 기대가 쏟아진다.

한편 이주혁을 비롯한 ‘싱어게인2‘ TOP10은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에 앞서 이주혁은 오는 29일 청주대학교에서 버스킹 ‘시작’을 개최하고 활약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