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학당' 윤형빈 "♥정경미, 육아 때문에 고생" 사랑 남편 면모

'개나리학당' 윤형빈 "♥정경미, 육아 때문에 고생" 사랑 남편 면모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4.26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개나리학당'에서 개그계 잉꼬부부의 금슬을 자랑했다.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개나리학당'에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김유하, 서지유, 임서원, 김다현과 한 팀을 이뤄 여러 게임을 즐겼다. 

'개나리학당' 출연자들은 부부에게 처음에 어떻게 반하게 됐는지 물었다. 정경미는 "굉장히 착했고, 지금은 아니지만 그때는 잘생겼다"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이어 마지막 뽀뽀는 언제 했는지 묻자 5년 전에 했다면서 개그 부부 특유의 너스레를 보여줬다. 

'개나리 상담소'에서는 윤형빈이 "아내와 뭐하고 놀아야 재미있을까요"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아내가 육아 때문에 제일 많이 고생하는데 정작 아내를 많이 못 챙겨준 것 같다. 그래서 아내와 놀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출연진들은 "밤에 아이들을 재우고 커피도 마시면서 고민도 이야기하고 뽀뽀도 하라"라고 해결책을 제시하면서, 즉석에서 뽀뽀할 것을 요청했다. 윤형빈과 정경미는 주변의 성화에 잔뜩 부끄러워하면서도 입맞춤을 했다.

김다현은 요즘 유행하는 네 컷 사진을 함께 찍어보라고 말했고, 김유하가 즉석에서 애교 가득한 표정을 선보였다. 윤형빈·정경미 부부도 김유하를 따라 네 컷 사진의 표정을 지어보기로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개그맨 부부답게 익살스러운 표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