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X후즈팬, '시리즈 '오' 라운드3 : 홀' 오피셜 팝업스토어 오픈

베리베리X후즈팬, '시리즈 '오' 라운드3 : 홀' 오피셜 팝업스토어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4.25 14:43
  • 수정 2022.04.25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후즈팬이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베리베리와 함께 오피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23일 '후즈팬(Whosfan)'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 베리베리의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렸다. 

후즈팬 카페에서는 25일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7일간 베리베리의 신보 'SERIES 'O' [ROUND 3 : WHOLE]' 발매를 기념한 오피셜 팝업스토어를 개최,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는 베리베리의 신보 수록곡, 콘셉트 등에 맞추어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베리베리의 'SERIES 'O' [ROUND 3 : WHOLE]' 테마 컵 및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 등을 증정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후즈팬 카페에서는 베리베리의 흔적이 담긴 전시 공간 및 포토존 운영은 물론,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연계한 대면 및 영상통화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또, '나만의 포토카드' 코너에서는 스페셜 당첨 디자인이 담긴 포토카드 뒷면을 뽑은 사람에게 베리베리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후즈팬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베리베리의 오피셜 MD가 화제다. 신보 콘셉트에 맞춘 아크링 키링, 아크릴 그립톡 등 '베러' 맞춤형 MD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MD를 구매한 고객에게 후즈팬 카페 독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더불어, 방문한 팬들이 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를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자신의 굿즈를 나눔하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등을 통해 다른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후즈팬 측은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베리베리와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와, 입덕을 안내하는 '영업왕-x' 코너는 후즈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즈팬 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 및 럭키드로우 또한 온라인 스토어인 모켓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6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오픈 이후 화사, 에이티즈, CIX, 우즈 등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퀸스갬빗',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디퓨저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