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너의 번호를 누르고' 멜론부터 벅스-지니까지 '차트인' 관심 집중

김나영, '너의 번호를 누르고' 멜론부터 벅스-지니까지 '차트인' 관심 집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4.13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김나영의 특별한 이별 감성이 제대로 통했다. 

김나영의 새 싱글 '너의 번호를 누르고'가 지난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이후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김나영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는 오늘(13일) 오전 8시 기준 실시간 벅스와 지니 차트에서 8위와 11위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멜론 톱 100차트 26위에도 오르는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김나영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는 지난 12일 공개 한 시간 전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인기 검색어 1, 2위에 김나영과 '너의 번호를 누르고'가 이름을 올리는 등 발매 전부터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나영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는 지난 2019년 발매 이후 차트 역주행을 기록한 가수 ‘#안녕’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김나영은 '너의 번호를 누르고'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전하며 '이별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1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레이블 플렉스엠과 전속계약 체결을 알린 바 있다. 이러한 소식과 더불어 플렉스엠과 계약 후 발매한 첫 싱글 앨범이 하루 만에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김나영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앞으로 김나영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가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나영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는 '투톤(TwoTone)'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지난 12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