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팬, 위클리 손잡고 영통 팬사인회 '글로벌 이벤트' 개최

후즈팬, 위클리 손잡고 영통 팬사인회 '글로벌 이벤트' 개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4.02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Whosfan)이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위클리(Weeekly)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즈팬은 지난 1일 위클리의 팬덤 '데일리'를 위한 이벤트 개최 및 컴백 프로모션에 전격 나섰다. 위클리의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연계한 이번 팬 이벤트는 한터글로벌의 패밀리사인 스타일코리안과 함께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타일코리안에서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 플랫폼 앨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형태다. 이에 더해,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져 글로벌 팬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끈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를, 당첨자 중 랜덤 추첨한 6명에겐 위클리 멤버들이 직접 사인한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다.

후즈팬은 위클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으로 후즈팬 앱 내 팝업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위클리는 후즈팬 앱에 등장하는 팝업 광고를 통해 660만 글로벌 팬덤 유저에게 노출된다. 

위클리의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 및 스타일코리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6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