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 전형!"…'안다행' 표창원X권일용, 허재X김병현에 '일갈' 왜?

"사기꾼 전형!"…'안다행' 표창원X권일용, 허재X김병현에 '일갈' 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8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권일용이 '스포츠인들의 단식원' 초도에 입성한다. 

오늘(28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표창원, 권일용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표창원과 권일용은 납도팀 안정환, 현주엽에 이어 초도팀 허재, 김병현에 또 한 번 사기를 당한다. 허재는 표창원, 권일용에 "납도도 와봤으니 초도에 가자"라고 제안하고, 김병현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가장 가고 싶은 관광지가 초도다"라며 두 사람을 속인다. 

권일용은 "사기 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수법"이라며 허재, 김병현을 의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붐, 안정환 역시 "가면 안 된다"라며 초도행을 극구 반대한다는 귀띔이다.

하지만 결국 표창원과 권일용은 다음 날 아침 초도행 배에 올라탄다고. 권일용은 초도로 향하는 배 안에서도 "먹을 게 없어서 무만 먹는다던데"라며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한다. 이에 김병현은 "웰컴 푸드가 있다"며 쐐기를 박는다. 

허재, 김병현의 계략에 넘어간 표창원, 권일용이 '스포츠인들의 단식원' 초도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초도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표창원, 권일용의 '내손내잡' 라이프는 오늘(28일) 밤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