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커피 중독 의뢰인 등장! 때마침 '탈모'까지?

'물어보살' 커피 중독 의뢰인 등장! 때마침 '탈모'까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8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의뢰인이 커피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오늘(2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58회에는 한 청년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하루에 커피를 20잔 정도 마신다고 운을 뗀다. 아메리카노보다는 달달한 커피가 취향인데 그 중 편의점에서 파는 캐러멜마키아토를 가장 좋아한다고. 

이에 보살들은 의뢰인의 건강을 걱정하는데 의뢰인은 "잠은 잘 잔다"면서도 "건강검진은 안 받았지만 괜찮은 것 같다. 괜히 건강검진 받았다가 커피 먹지 말라고 할까봐 받지 않았다"고 답변해 의아함을 부른다. 

그러나 의뢰인은 원인 관계가 확실하지 않지만 커피를 마신 이후 때마침 탈모가 찾아왔다고 털어놓는다. 서장훈은 "아무리 몸에 좋은 걸 마셔도 20잔 마시면 몸에 이상이 생길 것"이라고 걱정하면서 "거의 커피로 링거 꽂은 수준"이라 지적하고, 이수근 역시 "헌혈하면 캐러멜마키아토 나오겠다"며 심각성을 깨우친다. 

다만 월급의 1/5을 커피 값으로 쓰고 있다는 의뢰인은 보살들의 예상보다 커피 값이 적게 든다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또한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할 '커피 중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58회는 오늘(28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